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티스토리첫 응원 받은 기쁨 - 그 공덕 을 돌려드리고싶은 마음으로 쓰는글

by 검은양(黑未) 2024. 9. 25.
반응형

티스토리를 시작하고 응원하기 칸을 만들었지만 한번도 응원을 물질적으로는 받아본적이 없었어요. 그렇다고 내 스스로가 다른 블로그님께 응원하기에 물질적 보탬을 하지않았으므로 어떤 기대를 하지도 않았습니다. 

 

이유를 궂이 말하자면 해외살이라 통장개설이 개인적으로 되어있는것도 없어서  현금 이체방법에 곤란이기도 하고 기계에 익숙치 않아 시스템에 무지한 탓 으로 볼수도 있습니다.

 

어쨋거나 제 자신이 하지도 못하면서 받기만 하겠다는 못된심뽀는 아님을 말씀드리고 싶어요.

누가 물어보거나 추궁하지도 않았지만 양심이 빼곡히 고개를 내밀며 나를 향해 비난을 하길래 이렇게 언급을 합니다.

 

첫 응원 주신 블로거 검은 고양이 님

지난 밤 수면장애가 좀 있어 아침이 어렵게 시작되었는데 습관처럼 노트북을 켜서 티스토리에 들어오니 검은 고양이님꼐서 응원 하기 를 해주셨다고 표시가 있습니다.  

 

무거웠던 몸이 갑자기 가벼워지고 눈 에서 자체 광채가 나며 글 이 선명하게 들어옵니다.

기분에 샤워기가 틀어지듯 시원해지며 하늘을 날듯 설레임이 듭니다.

 

누군가에게 받는 선물은 이다지도 기쁩니다. 마음같아선 언능 이분꼐 케잌커피쿠폰을 보내드리고 싶은 마음이 바로 올라왔지만 아직은 당장 방법을 몰라 이렇게 글로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평소 검은고양이님 글 이 너무나 진실되고 좋아서 늘 관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 블로그가 번창하길 기도합니다.

 

 

공덕을 쌓으면 복이 들어온다고 했습니다. 검은 고양이 님 께서 이렇게 먼저 선행을 하셨듯 저도 그 누군가에게 복짓는 날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depositfoto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