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일시골생활

50대 기계치 아줌마,구글서치콘솔 이 너무 복잡해!

by 검은양(黑未) 2024. 8. 22.
반응형

거의 매일 URL색인생성 문제가 생겼다는 편지가 날아옵니다. 색인생성 하는 것은 어찌어찌 해내고 있지만 이번엔 구글봇 크롤링 문제가 자꾸 발목을 잡고 있어요. 도대체가 왜 이리 복잡한 건지요?  뭐가 문제인지 아무래도 모르겠기에 이렇게 우선 조목조목 집어볼라고요.

 

형식에 맞춰서 쓰고자 하고는 있답니다

 

1. 구글서치콘솔에 들락날락하며 읽고 있지만 무슨 말인지 도무지 읽고 또 읽어도 모르겠습니다.

 

2. 하라고 하는 대로 따라 하려고 해도 단어가 모조리 이해가 안 됩니다.

 

3. 그리고 무슨 문제가 허구한 날 쌓이는지...

 

4. 규칙에 맞추라는 것 대충 맞추기는 했는데 글 보다 사진 이 효과적으로 설명이 될 수도 있는 건 왜 모를까요?

 

5. 오늘 새로운 글 하나 올리려고 하다가 문제가 난 크롤링을 해결 못해서 이리저리 낑낑 대가가 글쓰기는 접었습니다. 새로운 글 보다 문제가 난 페이지 새로 생성하는 게 더 효율적인 걸까요?

 

하고 싶은 말 더 하자면

●수익이 나는 글 은 대체로 가 정보성 에 기반을 둔 것일까요?

 

●글을 잘 쓰기만 하면 된다면 오히려 간단할 것 같은데 이런저런 제제가 번거롭습니다.

●뭘 잘못한 것인지도 모르게 똑같이 하고 있는데도 자꾸 틀렸다고 지적질당하니 주눅만 듭니다.

 

마지막으로

 

구글로부터 받은 지적질 메일에 맥 빠져서 오늘은 푸념만 잔뜩 깔아놓고 (이렇게라도 해야 속병이 나을 것 같아서요) 끝을 맺으렵니다. 다른 분들은 아무 문제 없이 글도 잘만 쓰고 그것도 매일매일 단정하게 딱~딱 맞춰서 써 내놓더니만 저만 힘든가 봐요.  오늘은 이 정도로 하고 내일 다시 구글서치콘솔에서 크롤링문제 째려보고 해결해 보도록 애쓸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