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학

운 運 이 좋을때 나타나는 징후

by 검은양(黑未) 2024. 10. 18.
반응형

명리상담사로 일하다 보면 가장 많이 받는 질문이 " 나의 운 運 은 도대체 언제 좋아지나요? 왜 이렇게 나만 힘드나요?

이것입니다. 왜 나만 힘드냐고 하소연하시는 분에게 저는 " 아뇨, 다른 사람들도 다~~ 힘듭니다" 이렇게 말을 하지요.

우리가 인터넷 속에서만 보는 세상은 가짜가 너무 많습니다. 진짜를 가리기가 더 힘들게 되었습니다. 사람 만나지 마라 , 사기만 당하고 손해만 본다 하지만 가장 안전해 보이는 인터넷의 세상은 더 위험하다는 걸 깨닫기는 그리 어렵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운 運 이란 무엇인가

운 運  한문의 뜻을 보면 옮기다, 움직이다 라는 의미가 있는데요, 이 말은 나의 주변이 움직임이 일어날 때 운 이 바뀌어진다는 것입니다.

 

 

 

몇 가지 크게 운 이 좋아질 때 일어나는 일들을 한번 알아볼까요?

 

● 첫번째, 인간관계의 변화를 볼 수 있습니다.

 

만나는 사람이 달라지며 가깝게 알고 지내던 사람과 헤어지게 되거나 지금껏 만나보지 못했던 다른 결의 사람들을 만나게 됩니다.

 

악연이라고 불리는 서로 좋지않은 인연으로 엮인 관계 일 때는 하는 일마다 장애가 생기며 서로에게 악영향을 끼치는데 이런 관계가 정리가 되고 자연스럽게 단절이 되어버립니다.   부부나 연인관계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런데 운 이 안좋을때 의 이별은 손실과 불운을 가져옵니다.  곁에 있는 좋은 사람이 이유 없이 싫어지고 트집을 잡으며 본인의 마음의 변화로 헤어지게 되는 원인을 제공하니 각별히 신중해야 합니다.

 

● 둘째, 늘 해오던 일이 아닌 새로운 일에 도전을 하게 되고 관심이 생깁니다.

 

·같은 일의 반복에 안주하며 편안하게만 살고 싶어 하던 생각들에서 뭔가 가치 있고 의미 있는 일을 해복시은 생각이 들며 바로 시도해 볼 만큼 행동력이 생깁니다. 

 

·더욱 적극적인 행위를 하고자 하며 일을 미루지 않고 바로바로 해보려 하는 마음이 생기며 실제 행동으로 옮긴다는 것입니다.

 

● 셋째, 사고가 긍정적으로 되며 활력이 넘치고 얼굴에 화색이 돕니다.

 

·우리가 신수가 훤하다~라는 말 하잖아요. 얼굴의 혈색이 좋아진다면 운 이 지금 좋은 방향으로 가고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얼굴에 살짝 살점이 붙습니다( 관상학적으로 얼굴의 적당한 살은 복과 연관되어 있어 좋게 봅니다)

 

·자신감과 여유가 생기고 사람들에게 온화하게 대하게 되거나, 어떤 글을 읽고서나 사람을 만나서 이야기를 듣고 감동하고 깨닫음을 얻게 됩니다. - 이런 나 자신이 보인다면 운이 좋게 작용하고 있다는 겁니다.

 

● 넷째, 주변에 변화가 일어납니다.

 

· 이사나 여행 ( 여행은 특히 운의 변화를 주고 싶을 때 가장 흔하지만 설득력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 그리고 직장을 옮기는 일 등이 생깁니다. 

 

·이변화가 처음엔 당황스럽고 힘들 수도 있지만 이런 것들이 오히려 기회가 되어 새로운 곳에서 자신이 알지 못했던 숨겨진 재능이나 다른 면을 발휘하는 행운의 찬스가 되기도 합니다.

 

● 다섯째, 내 인생의 귀인이 들어옵니다.

 

·좋은 스승이나 멘토를 만나게 되는 것인데요, 스승이라 해서 뭔가 대단한 커리어가 있거나 유명한 사람이 아니고 보통사람 일 수도 있어요.  덕 과 지혜가 있고 본받을 만한 게 있는 사람입니다. 

 

·예수나 부처가 되기도 하고 책이나 예술작품이 되기도 합니다. 그들로부터 인생을 바라보는 시각이 바뀌고 내적 성장을 가져다주게 되며 어떻게 세상을 바라보는가 라는 지혜를 알게 해 주니 귀인은 중요한 존재입니다.

 

★ 이 외에도 좋은 운의 징조 중 제가 상담한 직접경험 한 걸 말씀을 드리자면  완전 바닥에 있다고 생각될 때, 너무나 절망적이고 빛이 안보일때, 모든 불행이 다 와 있다고 생각될때 이때가 수직으로 올라갈 일이 생기는 지점입니다.

 

정말 지금 이 순간 너무나 힘든 상황에 있다고 하시면 조금만  더 견뎌보십시오!  곧 좋은 일이 생깁니다.

 

 

글 마무리

사람은 일평생 살면서 누구에게나 오는 좋은 운 이 옵니다. 운명학 측면에서는 태어날 때부터 그릇이 정해져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본인이 얼마큼 깨어있느냐에 따라 행운을 잘 운용하면 간장종지에서 적어도 밥그릇까지는 키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대운이 들어왔다"라고 하면 다 가만히 앉아있어도 좋은 일 이 마구마구 생기는 줄 아시는 분이 많으신데 행동하지 않고 변화하지 않는다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좋은 운을 잡으려 깨어있고 운 을 벌어들이려는 노력을 하시어 모두 자기가 원하는 만큼의 행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